'비밀의 여자' 신고은, 최윤영 손잡고 이채영에 복수…"유흥업소 출신" 폭로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CUSTOMER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EWS

'비밀의 여자' 신고은, 최윤영 손잡고 이채영에 복수…"유흥업소 출신" 폭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댓글 0건 조회조회 169회 작성일 23-07-27 11:28

본문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신고은이 최윤영과 손잡고 언니를 죽인 진범인 이채영을 향한 복수에 돌입했다.

6일 KBS2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선 세린(신고은 분)이 자신의 언니 세연을 죽인 장본인이 주애라(이채영 분)라는 것을 확인하고 복수를 예고했다.

세린은 주애라가 세연을 죽인 진범이란 증거가 담긴 영상을 확인했고 자신이 겨울(최윤영 분) 가족을 오해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세린은 “주애라 그 여자였어? 주애라 그년한테 속아서 눈도 귀도 다 막고 그 여자한테 놀아났던거야. 주애라 그 여자 내가 죽여 버릴 거야”라고 복수를 예고했다.

자신이 쫓기는 신세란 사실을 깨달은 세린은 겨울과 영준(이은형 분), 태양(이선호 분)과 만났고 “주애라 그 여자가 우리 언니 죽인거 내가 내 눈으로 확인했다”라며 증거는 자신이 아는 곳에 숨겨뒀다고 밝혔다.

경찰에 넘기면 죗값 치르게 할 수 있다는 말에 세린은 “난 주애라 그 여자에게 복수해야 한다. 나 우리 언니가 당한 것 똑같이 되갚아 줄 거야. 그 여자 없애 버릴 거야”라고 말했다.

겨울은 “주애라 자기가 살기 위해선 무슨 짓이든 할 인간이다. 당신이 위험해질 수 있다”라고 말렸고 세린은 “내가 잘못되면 하늘이 수술 못할까봐 그러는 거지. 어떤 이유든 상관없어. 나 주애라 그 여자에게 복수할 때까지는 절대 안 당해. 그러니까 걱정들 하지 마”라고 막무가내 행보를 보였다.

이에 겨울은 “그럼 나랑 같이 해요. 나도 세린씨 만큼 주애라 증오해요. 그러니까 내가 당신 돕겠다”라고 세린의 복수를 돕겠다고 나섰다.

그런 가운데 겨울은 유진(한기웅 분)의 집을 찾아갔고 애라가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과거가 담긴 녹음파일을 건넸다. 이에 유진의 집 식구들 역시 애라의 과거를 모두 알게 됐다.

애라는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 유진 외에는 없다며 “녹음파일 속 사장이 돈을 요구하고 있다. 더 이상 문제 안 생기게 잘 막겠다”라고 눈물로 호소했다. 분노하는 시어머니에게 “그건 과거이지 않나. 제가 더 가족들에게 잘하겠다”라고 말했지만 시어머니는 당장 이혼하라고 분노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010-3915-4313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중 / 상시 문의 가능합니다.)
  • 상호 : 강남하이퍼블릭
  • 대표 : 홍탁 사장
Copyright © 강남하이퍼블릭 All rights reserved.